10년만에 예능 출연하는 김재중...'연애의 맛2' 13일 방송예정

2019. 6. 12. 15:05쁘니s-연애정보

JYJ 김재중이 '연애의 맛2' 패널로 출연하며 10년 만에 국내 예능에 복귀합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네인먼트에 따르면 김재중은 오는 13일 방송되는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에 패널로 합류해 MC 최화정, 박나래와 호흡을 맞춥니다.

고정 출연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답니다.

(개인적으로 고정을 추천합니다^^)

'연애의 맛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김재중은 스튜디오에서 이들의 소개팅과 데이트 과정을 지켜볼 예정이랍니다.

앞서 김재중으느 8년 만의 국내 8년 만의 국내 리얼이티 예능출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웹 예능 '포토피플' 시즌1과 2를 통해 남다른 리더십과 친근하고도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이어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유창한 일본어와 입담으로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런 가운데 김재중이 출연하는 '연애의 맛 시즌2' 방송 일자가 확정되어 많은 기대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김재중은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이번 방송은 제가 나오기도 하고, 이번 시즌2가 굉장히 재미있다고 하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인사말을 남겼습니다.

제작진은 "김재중은 남다른 입담과 특유의 재치 있는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라고 전했습니다.

김재중의 활약이 기대되는 '연애의 맛 시즌2'는 오는 13일 밤 11시 방송되니까 우리 다함께 보는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