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프랑크 일레븐쿠션, '물방울'모양 쿠션의 비밀은? 커버 · 광채를 한번에...

2019. 6. 27. 22:15쁘니s-패션뷰티

네이버이미지캡쳐

캐롤프랑크 일레븐쿠션을 사용한 네티즌의 실제 후기에서 호평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CJ홈쇼핑을 통해 캐롤프랑크 일레븐쿠션이 판매된 후 입소문이 남다른 제품다게 빠른 속도로 팔려나가고 있습니다.

캐롤프랑크는 프랑스의 유명 스파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청담, 압구정 일대 스파, 에스테틱에 입점 되어 있습니다.

방송이나 광고를 타지 않았는데도 국내 SNS에서 태그가 1만여 건 이상되면서 큰 화제를 모아왔습니다.

캐롤프랑크 일레븐쿠션의 크기는 일반 쿠션과 대비해 1.5배 가량 큽니다.

쿠션 퍼프는 물방을 모양으로 되어 있는데, 얼굴의 넓은 부분과 좁은 부분 등을 세심하게 커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캐롤프랑크 일레븐쿠션을 실제로 사용한 이들은 커버력은 물론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며 극찬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네이버이미지캡쳐

11개의 롤링 쿠션폼이 하나의 쿠션에 모여있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반자동 믹싱 시스템으로 에센셜 성분과 커버 입자가 사용 때마다 새롭고 촉촉하게 결점을 커버해줍니다.

고커버 파운데이션과 수분 광채를 위한 물광밤, 피부톤을 밝히는 핑크톤업크림 세 가지 포뮬러의 적정 비율을 적용한 것은 물론 캐롤프랑크의 최고가 앰플 핵심성분 400병을 쿠션에 담아 팩트 하나만으로도 촉촉함을 유지합니다.

에그(달걀)모양의 특수퍼프는 기존에 볼 수 있는 라운드 형태와 눈가 등 세심한 메이크업에 필요한 물방울 형태의 퍼프를 합쳐 빠르고 쉽게 밀착되도록 만들었습니다.